HOME SITEMAP CONTACT US
조사분야
조사방법
HOME > 사업내용 > 조사분야
   

행정 모니터링 조사는 고객을 위장하여 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체크하고 문제점을 분석하는 것입니다. 행정 모니터링 조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니터링 요원이 자신의 신분을 들키지 않고 직원의 고객 응대 태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.


 

[전화 모니터링 조사]

전화 모니터링 조사는 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전화 응대 실태를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직원들의 어투, 친절도, 고객 응대 태도를 정확히 분석하여 문제점에 대한 대책을 제시합니다.

 

 

[방문 모니터링 조사]

방문 모니터링 조사는 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대면 고객 응대 실태를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직원들의 복장, 인사, 어투, 친절도 및 고객 응대 태도를 정확히 분석하여 문제점에 대한 대책을 제시합니다.

 
수행실적
조사문의
논문분석
언론보도
오시는길
로고
회사소개 여론조사/이용문의 광고/제휴안내